플랜지가 있는 제품에서 부분패드의 영향에 관한 연구

Abstract

본 논문에서는 기존의 Motion-JPEG 기반 감시시스템에서 낮은 동영상 압축성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동영상 압축기법을 제안하였다. 제안된 방법에서는 현재 프레임의 JPEG 데이터 중 변화된 압축 데이터만이 실시간으로 추출하고 저장된다. 제안된 방법에 의해 저장된 데이터는 기존의 JPEG과는 다른 고유의 포맷을 가지기 때문에, 동영상 데이터는 더욱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다. 실험을 통해, 제안된 동영상 압축기법의 압축률이 기존의 Motion-JPEG 기반 감시시스템에 비해 3배정도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